Snack's 1967

손흥민, 여자친구 위한 하트세리머니 아니다 해명

올 시즌 초반 5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할 만큼 안정적인 성적을 기록 중이다. 올 시즌 기록은 21경기 타율 .289(90타수 26안타)를 기록 중이다. “외모보다 야구 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망언 아닌 망언을 해 남자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지만 자신이 내뱉을 말처럼 올 시즌 2승 1패 2.53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NC의 에이스로 떠올라 오히려 인기몰이중이다. 손흥민이 박지성의 기록만 깬 것이 아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료까지 넘어섰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17일 "손흥민이 카타르 평가전을 마친 뒤 토트넘에서 보내준 전세기를 타고 곧바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손흥민이 맨유전에 나온다고 하여도 이전 경기들에서 별 재미를 보지 못하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큰 활약은 못 할 것이다라고 생각을 했었다. 청원인은 “지적 장애 판정을 받아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이라는 등급까지 받게 됐다”며 “이제는 직장 생활도 할 수가 없고 평범한 행복으로 살아가던 저희 가정은 지금 파탄의 지경에 이르렀다”고 호소했다. 이 사건은 지난 5일 B씨의 아내가 ‘한순간에 일반인이 아이큐(IQ) 55와 지적장애인(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이 된 저희 남편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지난 5일 이 사건 피해자의 아내가 ‘한순간에 일반인이 아이큐 55와 지적장애인(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이 된 저희 남편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그는 청원 글에서 "사건 당일 남편은 가해자를 비롯한 지인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는데, 사소한 실랑이 끝에 가해자가 남편의 얼굴을 가격했다"며 "야구선수 출신에 덩치가 크고 힘이 좋은 가해자의 단 한 번의 가격으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혔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B씨의 아내는 청원글에서 “야구선수 출신에 덩치가 크고 힘이 좋은 가해자의 단 한 번의 가격으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혔다”며 “남편은 빠른 수술로 운 좋게 살아났지만, IQ 55로 지적장애 판정을 받아 직장을 잃었고, 가정은 파탄의 지경에 이르렀다”고 호소했다.


이어 "남편은 빠른 수술로 운 좋게 살아났지만, 아이큐 55로 지적장애 판정을 받아 직장을 잃었고, 가정은 파탄의 지경에 이르렀다"며 "가해자로부터 진정한 사과나 병원비조차 받아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또 청원인은 "저희는 (가해자의) 진정한 사과와 병원비조차 받아보지 못했다"며 "(피해자측이) 전적으로 병원비를 부담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해자 아내는 가해자로부터 진정한 사과는 커녕 병원비조차 받아보지 못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청원인은 “저희는 진정한 사과와 병원비조차 받아보지 못했고 가해자는 저희에게 직접적인 사과는 한 번도 없었으며 미안해하는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며 “한동네에 살고 있어 가해자가 1년 후 출소하게 된다면 저희 가족에게 보복할까 두렵다. 청원인은 “가해자로부터 진정한 사과와 병원비조차 받아보지 못했다. 먹튀검증 "2018년 남편이 사소한 시비로 전직 투수 출신인 A 씨에게 가격 당해 건강도 잃고 직장도 잃었다"라고 하소연했다. 이어 "엄마가 엄격했다"라며 "'우리 아빠가 이종범이야'라는 자랑은 한 번도 안했다"라고 설명했다. 청원인은 "제 남편은 사고 이후 그날의 기억이 전혀 없어서 상대방의 주장을 형사님께 들어서 알게 되었다"라며 "사고 난 장소에 CCTV가 있어서 확실히 증거가 있다"라고 밝혔다. 유소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발 그만 좀 합시다.' 라며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리고, 제 남자친구는 '고윤성' 입니다. 이어 그는 "상대방은 야구선수 출신의 덩치도 크고 힘도 좋은 남성"이라며 "단 한번의 얼굴을 가격하여 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쳐서 정신을 바로 잃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상대방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덩치도 크고 힘도 좋은 남성”이라며 “(가해자가) 단 한 번 남편의 얼굴을 가격했고 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혀 정신을 바로 잃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가해자는 포수 출신으로 덩치도 크고 힘도 좋은 남성이라며 상대방의 단 한 번 얼굴 가격으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졌고, 머리를 부딪쳐 정신을 바로 잃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대방은 전직 야구선수 출신으로 덩치도 크고 힘도 좋은 남성"이라며 "상대방의 단 한 번 얼굴 가격으로 제 남편은 시멘트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쳐 정신을 바로 잃었다"라고 전했다. 쓰러지면서 바닥에 머리를 부딪힌 A씨는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그러나 전직 야구선수 B씨는 가해자가 술에 취해 혼자 어딘가에 부딪힌 것 가다며 폭행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특히 정황상 상대선수가 머리를 세게 부딪힌 것처럼 보이면 가뜩이나 뇌진탕 관련 문제에 매우 민감한 여론 특성상 고의성을 불문하고 게임 미스컨덕트를 기본으로 깔고 들어간다. A씨는 2018년 3월19일 오후 6시15분쯤 같이 술을 마시던 피해자 B(36)씨와 말다툼을 하던 중, 그의 얼굴을 손으로 때려 아스팔트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게 해 크게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얼굴을 강타당한 남성이 그대로 바닥에 쓰러지며 머리를 부딪치는 모습도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다. 청원인이 보배드림 등을 통해 공개한 사고 당시 CC(폐쇄회로)TV에 따르면 한 남성이 오른손으로 마주 선 또 다른 남성의 얼굴을 강하게 가격한다. 청원인에 따르면, 당시 남편은 A 씨, A 씨 지인 2명 등과 술자리를 가졌다. 청원인에 따르면 가해자와 그의 친구가 남편을 들어서 차에 옮겼고, 그 상황을 목격한 한 식당 주인이 경찰에 신고했으나 당시 가해자는 경찰에게 사소한 말다툼이 있었다고만 말했다. 해리 홋스퍼는 그의 싸움닭 발목에 박차를 달곤 했는데, 이것이 클럽 문장에 반영된 것이다.


대만 출신 첫 KBO 외국인 선수인 왕웨이중은 그의 꽃미모 덕분에 NC 다이노스에 입단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됐다. 이어 "그 수술로 인해 현재 귀 한쪽에 이명 증상이 나타났고 인공 뼈를 이식했으나 머리 모양이 잘 맞지 않고, 기억력 감퇴와 어눌한 말투, 신경질적인 성격, 아이큐 55 정도의 수준으로 직장까지 잃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기억력 감퇴, 어눌한 말투, 신경질적 증상 등으로 정상 생활이 어려워진 것이다. 그 후 남편은 현재 귀 한쪽에 이명 증상이 나타났고 인공 뼈를 이식했으나 머리 모양이 잘 맞지 않고, 기억력 감퇴와 어눌한 말투, 신경질적인 성격, 아이큐 55 정도의 수준으로 직장까지 잃게 됐다고 토로했다. B씨는 머리에 인공 뼈를 이식하는 수술을 받았지만 지능 저하로 인해 이전의 상태로 회복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전치 16주의 외상성 뇌경막하출혈(외부 충격으로 뇌에 피가 고이는 증상)로 머리에 인공 뼈를 이식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B씨는 이로 인해 전치 16주의 외상성 뇌경막하출혈(외부 충격으로 뇌에 피가 고이는 증상)의 중상해를 입었다. 문제는 그다음 대응이다. B씨는 쓰러진 A씨를 깨우고 사고 장소에서 집까지 이동하는 5분 동안 눈물과 코피를 흘리고 구토를 하는 등 이상 증세를 보여 직접 119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좀 더 빨리 119에 구조 요청을 했어야 하지만 공개된 CCTV에는 그런 자세는 전혀 보이지 않았다.



공개된 예고에서 청춘들은 이종범에게 "아들 야구선수 이정후에게 여자친구가 있느냐"라고 물었다. 이종범은 아들 이정후가 야구하는 것을 반대했던 것. 이종범은 1997년 11월 3년 열애 끝에 정연희와 결혼했다. 이종범은 박재홍의 초대로 '불타는 청춘' 여행에 동행한 것. 이종범이 화요일 예능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화요일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깨복쟁이 친구' 특집으로 진행됐다. 깨복쟁이' 뜻은 허물없는 친구라는 뜻이다. 이어 “구급대원 도착 후 남편이 의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응급실에서 여러 검사를 마친 후 뇌경막하 출혈 진단을 받았다”라고 했다. 피해자 A씨는 응급실에서 여러 검사를 받았고 '뇌경막하 출혈 진단' 판정을 받았다. 청원인에 따르면 남편은 구급대원 도착 후 곧장 병원으로 이송됐고, 검사 결과 뇌경막하 출혈 진단을 받았다. 수술 일주일 후 퇴원해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심장마비로 안타깝게 사망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편 이날 사건으로 A 씨는 지난 8월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게시글에 따르면 지난 2018년 3월 발생한 사건으로 자녀 둘을 둔 평범한 네 식구의 가장이 건강과 직장을 잃었다.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고법 형사1부(부장판사 노경필)는 폭행치상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은 전직 야구선수 A(39)씨의 전날 항소심 선고기일을 취소하고 변론 재개를 결정했다. 이에 야갤러들은 역혐오로 백인 부부가 흑인 자녀를 안고 있고 아내의 눈가에 멍이 든 사진을 가져와서는 이게 제프동렬의 가족사진이라고 말하며 놀려대다가 심제프가 방송을 타면서 그때부터 "심제프가 예수동렬이다"는 뜻으로 제프동렬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오죽하면 팬들이 대만의 인기 드라마였던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 한 ‘꽃보다 왕서방’이란 별명을 붙였을 정도.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